본문 바로가기

SNS

인스타 대화를 만들 수 없습니다 / 인스타그램 대화를 만들 수 없습니다

인스타 대화를 만들 수 없습니다 / 인스타그램 대화를 만들 수 없습니다 / 대화를 만들 수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등에 대해서 다룸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고 또 사용하는 SNS 중 하나인 인스타그램!

 

그런데 이러한 SNS를 사용하는 도중 당황스러운 문구의 등장으로 인해서, 간혹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는 경우가 있게 되는데요!

 

이번시간에는 문구 중 하나인 "대화를 만들 수 없습니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그 문구 창을 보실 수 있을텐데요!

 

 

가끔 다른 사람과 DM을 보내려고 하면, 이런 문구가 인스타그램에서 뜨는 것을 본 적이 있으실 겁니다! 

 

인스타그램

"대화를 만들 수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다시 시도해 주세요."

 

 

이번 시간에는

이런 문구가 과연 왜 뜨는 것인가?

그리고 어떻게 해야하는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화를 만들 수 없습니다'라는 문구가 뜨는 이유 추정


많은 분들이 이러한 상황을 겪어보셨을텐데요! 이러한 문구가 뜨는 이유에 대해서 추정되는 것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짧은 시간 안에 너무 많은 DM을 보냈다 

 

한마디로 인스타그램에서 사용자를 매크로로 인식해서 발생할 경우가 있습니다! 단기간에 너무 많은 메시지를 보내거나, 외부 링크가 포함된 것을 너무 많이 보내게 되면, 매크로로 인식이 된 경우로 보입니다

 

이 경우 10분에서 30분 가량 아무것도 하지 않고 기다리시면 해결이 되실 것으로 보입니다!

 

 

2. 상대방이 나를 차단했다

 

상대방이 나를 차단한 경우인데요! 상대방이 나를 차단한 경우 내가 상대방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가 없게 됩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상대방이 차단을 풀어주게 되면 메시지를 다시 보낼 수 있게 될 거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차단과 관련한 것은 아래의 글을 보시면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2020/07/07 - [SNS] - 인스타 차단하면 좋아요는 어떻게 될까? / (인스타그램 차단하면 좋아요는?)

 

인스타 차단하면 좋아요는 어떻게 될까? / (인스타그램 차단하면 좋아요는?)

인스타 차단하면 좋아요 / 인스타그램 차단하면 좋아요 / 인스타 차단하면 / 인스타그램 차단하면 / 인스타 차단하면 댓글 / 인스타 차단하면 좋아요 남아있나 / 인스타 차단하면 언급 많은 사람�

yongsaharu.tistory.com

 

지금까지 인스타 대화를 만들 수 없습니다 / 인스타그램 대화를 만들 수 없습니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다음번 시간에는 다른 정보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시간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