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

인스타 차단하면 좋아요는 어떻게 될까? / (인스타그램 차단하면 좋아요는?)

인스타 차단하면 좋아요 / 인스타그램 차단하면 좋아요 / 인스타 차단하면 / 인스타그램 차단하면 / 인스타 차단하면 댓글 / 인스타 차단하면 좋아요 남아있나 / 인스타 차단하면 언급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사진을 올리거나,

댓글로 소통하고, 또한 다른 이들의 사진에 좋아요를 누르기를 통해서 다른 이들과의 교류를 이어나가곤 합니다!

 

그런데 광고 계정이나, 다른 스팸 등의 계정 등을 볼 때, 또는 보고 싶지 않은 경우 등등 저희는 종종 인스타그램에서 다른 계정을 차단을 하기도 하게 되는데요!

 

이러한 인스타그램에 질문이 있습니다

과연 인스타 차단하면 좋아요는 어떻게 되는가?

남아있는것인가? 아닌것인가?

 

이런 인스타 차단 관련 질문들을 해결하기 위해서

이번 시간에는 "인스타그램 차단하면"에 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 차단하면 좋아요 / 댓글은 어떻게 되나?

 

인스타그램 고객센터에서는 인스타그램 차단에 대해서 잘 설명해주고 있는데요!

그 설명을 읽어보게 되면, 이것에 대한 답을 알 수 있게 됩니다!

 

질문에 대한 답을 드리면,

 

인스타그램에서 다른 사람을 차단하게 되면, 상대방의 좋아요와 댓글은 본인이 올린 동영상이나 사진에서 삭제된다고 합니다! 말 그대로 차단하면 좋아요, 그리고 댓글은 사라진다고 볼 수 있겠네요!

 

그리고 또한 차단을 다시 해제한다고 하더라도 상대방이 이전에 남긴 좋아요, 그리고 댓글은 복원되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그러나 상대방을 차단한다고 하더라도, 이 차단된 사람은 공개적인 계정이나, 팔로우 하는 계정에서 공유한 게시물에 있는 저희가 단 댓글이나 좋아요를 계속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럼 인스타 차단하면 언급은?

인스타 차단하면 언급의 경우, 차단한 사람이 저희의 사용자 이름을 언급은 할 수 있지만, 이러한 사실이 저희의 활동에는 나타나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또한, 한 사람을 차단한 경우, 차단하고 나서 사용자이름을 변경하게 되면, 차단한 사람이 새롭게 바뀌게 된 사용자의 이름을 알게 되지 않는 이상, 언급은 안된다고 하네요!


이렇게 이번시간에는 인스타 차단하면 좋아요 / 댓글 / 언급은 각각 어떻게 되는지 살펴보게 되었습니다!

다음시간에는 다른 정보들로 찾아뵙겠습니다!